손과 발 노출 준비, 뷰엘 에센셜 랩핑 글러브 & 삭스

▣ 2월 체험 특가 시 반나절만에 품절되었던 홈쇼핑 완판템 뷰엘, 에센셜 랩핑 글러브와 삭스를 예고 드린 데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용으로 알차게 준비하였습니다. 글러브 2개, 삭스 2개 구입 시 다용도 가방 2개도 제공해 드려요. 다용도 가방 안에 넣어서 선물하면 복주머니처럼 너무 예뻐요~~ 

겨울에는 어찌어찌 장갑에 부츠에 손발 숨기고 살았지만 이제 어쩔 수 없는 손발 강제 노출의 계절이 다가왔는데요. 씻고 나서 손과 발에 20분 정도만 착용하면 샌들도 자신 있게, 큐티플과 건조한 손 관리까지 가능한 파라핀 글러브와 삭스를 프렌켓에서 득템하세요 ☞클릭  


롯데홈쇼핑, 현대면세점 등에 제공하는 (주)청록코리아 본사에서 제공하는 정품으로 4월 27일(토)~ 5월 5(일)까지만 특가로 판매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특가 판매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혈액순환이 안되는 건지 어렸을 때보다 구두도 많이 신지 않는 편인데 발에 각종 굳은살과 각질들이 날이 갈수록 많이 생겨요. 

뮬이나 샌들 신을 계절이 다가오는데 네일숍에서 매일 손, 발 관리받을 수도 없고요. 발꿈치 집에서 관리할라 치면 물에 발 불려줘야 하고 스크럽도 해줘야 하고 크림 발라주면 꼼짝없이 가만히 있거나 랩 둘둘 말아 양말 신고.. 이것저것 다 귀찮은 귀차니즘을 위한 뷰엘 제품은 그냥 신어만 주면 돼요. 

기존에 수입 파라핀 케어 제품도 사용해 봤지만 길어서 신고 벗기가 점점 힘들어지더라고요. 뷰엘은 삭스의 경우 딱 발목까지 길이라 신고 벗기도 편하고요. 신고 다니면서 설거지를 하거나 청소를 해도 끈적거리나 미끄러지지 않아요. 또한 성분까지 안전합니다. 

뷰엘은 삭스의 경우 딱 발목까지 길이라 신고 벗기도 편하고요. 신고 다니면서 설거지를 하거나 청소를 해도 끈적거리나 미끄러지지 않아요. 또한 성분까지 안전합니다.

부끄럽지만 3주 이상 사용해 본 발꿈치 모습입니다. 각질도 잠재워 주고요. 물론 한번 쓴다고 딱딱하게 붙어있던 각질이 모두 사라지지는 않는데요. 일주일에 세네 번만 신어만 주어도 부들부들 해지고 보기 허옇게 떠서 보기 흉했던 것들은 많이 없어져요.  

그리고 세탁까지 가능합니다. 착용하다 안에 먼지 등이 신경 쓰이시면 물로 가볍게 헹구시고 건조 후 다시 사용하면 돼요.

[프렝이 코멘트] 샤워 후 자기 전에 수면양말, 수면 장갑으로 20분 착용하면 스파 받는 기분이고요. 차에 두었다가 운전할 때 착용하면 관리도 되고 자외선 차단도 되어 좋더라고요. 손 건조 심하신 분들은 특히 강추 드려요. 섬섬옥수까지는 아니어도 손 주름이 많이 부드러워지네요.  

현재 가격 검색 참고하시고요. 6가지 특허 성분과 매일 착용 시 4개월 정도 사용 가능한  

뷰엘 에센셜 랩핑 글러브 & 삭스 팩키지 구경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