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의 계절, 100% 무기자차 로벡틴 선크림

▣ 어제 초여름 날씨에 일부 지역 오존주의보까지. 선크림 꼼꼼히 발라줘야 하는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자외선에 오존에 각종 스트레스로 손상받을 피부를 위해 SSG 청담 스킨케어 1위/ 아산, 중앙대, 세브란스 병원 등 국내 굴지의 종합병원 메디컬 케어로도 유명한 프리미엄 저자극 화장품 로벡틴 선크림을 한정수량 최저가로 준비했습니다.  체험특가 구경가기☞클릭  서둘러주세요~  ▣ 

SSG, 신세계백화점, 올리브영 등 로벡틴코리아 본사에서 제공하는 정품으로 품절된 상품은 특가로 재입고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촉촉 수분 가득- 로벡틴 아쿠아 수딩 UV 프로텍터 선크림 SPF50+ PA++++ 

자외선에는 강하고 피부에는 순한 100% 미네랄 필터로 사막의 장미라 불리는 부활초 성분이 들어 있어 건성이신분들도 만족하시며 사용 가능한 선크림입니다.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요.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밀착되면서 촉촉한 베이스라 은은한 물광효과도 있어요.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이라 아이들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에요. 


2. 화사하고 뽀송한 로벡틴 더블 톤-업 UV 프로텍터 선크림 SPF50+ PA++++

모공 등 피부 톤 보정 효과도 있고요. 메이크업 시 파운데이션을 덧발라도 밀리거나 두꺼워지지도 않고 프라이머 효과도 있어 피부 결이 좋아 보여요. 개인적으로 더블톤업 선크림 사용하면 1차 톤 보정이 돼서 원래 사용하던 파운데이션 양보다 적게 발라주게 되더라고요.

소량으로도 부드럽게 발리고 즉각적으로 피부에 흡수되면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지성분들 사용하기도 좋고요. 개인적으로 여행 가서 생얼로 다니기 그럴 때 틴트처럼 단독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로벡틴은 손상된 피부 장벽으로 인해 극도로 건조해지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개발하는 과정에서 시작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라 눈시림이나 따끔따끔해서 선크림 사용이 힘드신 분들께도 강추 드리는 제품이에요. 


[프렝이 코멘트] 사계절 선크림으로도 좋지만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번들거림이 없어서 한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아주 좋은 선크림입니다. 백탁현상 없이 투명한 피부 표현에 끈적이지 않은 선크림 필요하신 분들께 강추 드립니다.


현재 판매가 참고하시고 저자극 로벡틴 선크림 특가 구경가기 ☞클릭

*유통기한 아쿠아 22년 1월/ 톤업 21년 8월